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클레버타키온 프로 54w 차량용 충전기 구입

by 그저그런보통사람 2017. 2. 16.

요즘 퀵차지 3.0 기술로 고속 충전이 되는 충전기와 이를 지원하는 보조 배터리들이 출시되고 있다.

사실 이전 제품들도 충전하는데 큰 지장이 있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사람 심리가 신제품의 신기술을 나오면 써보고 싶은게 인지상정 아니겠는가!! ㅋㅋㅋ


자주 가는 컴퓨터 관련 커뮤니티에서 대부분의 컴퓨터 정보 사이에 한 유저가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라고 추천하여 구입한게 바로 이 제품이다.


상품이미지


제품명은 "클레버타키온 프로 54W 3-PORT" 이다. 기억하기 쉽지 않은 이름이다.

아무튼 본래 19,800원에 판매되던게 특가 한정 수량으로 반값인 9,800원에 판매해서 하나 구입해봤다.


포트가 총 3개고 이 중 하나가 TYPE-C 인데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케이블이라... 추후 구입 후 써볼 생각이다.



주문후 다음날 받았다. 제품 포장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상태다.





내용물도 단순하다. 본품과 자기마한 메뉴얼... (글씨가 작어서 읽기가 좀 불편하다. 원가 절감의 목표인가....)





기존 사용 제품.... 어느 브랜드인지 모르고 쓰고 있었다. 연결할 때 점등 불빛이 은은해서 마음에 들고 있었다.





소유한 차량은 올뉴말리부 2016년식이다. 시거잭 포트는 1개 제공. 구매 후 상당히 만족도 높은 차다. 강추!!!!





교체 완료...



사용 중인 케이블은 WSKEN X-Cable 이다. 2.4A에 퀄컴 퀵차지 2.0 지원이다. 충전 전용과 데이터 전송 겸용이 있는데 당연히 후자가 가격이 높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가격이 높다.... 편리한 마그네틱 방식인데... 문제는 5핀 전용 젠더가 생각보다 휴대폰에서 잘 빠진다 ㅠㅠ; 그래서 가끔 차에서 쓰다가 젠더가 빠진걸 모르고 그냥 집에 갔다 잃어버린줄 알고 코딱지만한 물건 찾겠다고 방황한 적이 있다... 반대로 말하자면 자성이 좀 강한 편이라 좋은 점이기도 하다...;;;





18%에서 충전 시작!!! (주먹 먹는 이쁜 애기 사진은 덤)







약 10분 후 상태....


3년된 노트3... 요즘 이런 저런 이상 증상으로 재부팅을 자주 요구하는 구닥다리다... 게다가 충전도 잘 안된다. -_-;; 

블루투스로 차량과 연결 후 음악을 재생한 상태로 케이블 사양이 쿽차지 2.0 제한을 감안하면 15분에 7%정도의 충전량은 만족스럽다. 3.0은 얼마나 빠를지 기대된다... 

샤오미 2세대(쿽차지3.0 지원) 20,000mAh 제품을 구매할 예정인데 제대로 충전속도를 느껴봐야겠다.

(근데 type-C 제품 케이블만 지원되니...휴대폰 충전은 물건너 갔나 ㅠㅠ)



끝으로 간간히 장연주 노래를 즐겨 듣는다. 1990대 말 "테라"라는 이름으로 한일 합작 프로듀싱으로 나왔던 가순데 중간에 본명으로 다시 곡을 여러번 냈다.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좋고.... 뜨지 않은게 안타까운 가수.... 추천!!!